드림엑스 소설

HOT 검색 키워드

천중행, 태극무존

아이디
비밀번호
  • 아이디저장

  • 일정액 3,000원 결제
  • 7일정액 10,000원 결제
  • 월정액 30,000원 결제

자동연장 고객 할인가

  • 월정액 24,900원 결제
  • 드림캐쉬

기획관

더보기

공지사항

더보기

순혈(제5회 디지털 작가상 수상작)
· 작가 : 유선형 · 출판사 : 낙산재
· 장르 : 판타지
· 완결여부 : 완결
· 등급 : 전체관람가
· 별점 : 별점 (0/5)
찜하기 뷰어수동설치
권당 900원   일정액 3,000원    7일정액 10,000원   월정액 30,000원 결제

소설보기 ※권당 결제는 소설보기의 해당 권수를 클릭하시면 가능합니다.

1권

전체줄거리

인류의 대다수를 죽게 만든 바이러스, 그후 50년. 법으로 누구의 접근도 허하지 않는 요새 같은 저택에 사는 준혁과 유나에게 낯선 방문객이 찾아온다. 그네들은 혈액제공자인 준혁과 유나를 보호한다고 말하지만 보호받는 입장에서는 사육당한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다.
암묵적으로 거래가 성사된 후 방문객과 준혁, 유나는 서로 다른 꿈을 꾼다. 방문객이 단꿈에 젖어 있는 동안 준혁과 유나는 피를 마시는 자들의 종말을 지켜보기 위해, 그리고 설혹 자신들의 세대에서 종말의 시기가 오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음모를 꾸미기 시작한다.

괴물들은 입이 까다롭기도 했고, 그렇지 않기도 했다. 아무거나 먹지는 않았지만 미식가도 아니었다. 때문에 준혁과 유나는 무던히도 놈들을 속이려 시도했다. 물을 타 묽게 만들기도 했고 수상쩍은 분말을 섞기도 했으며 오랫동안 방치해서 신선도를 떨어뜨리기도 했다. 그러면 괴물들은 신기하게도 단번에 알아차렸다.

집은 온통 어둠에 잠겨 있었다.

그 시각 준혁은 거실에서 텔레비전을 틀어놓고 졸던 참이었다. 골동품 영화 속 묘한 눈빛을 가진 배우들이 심각한 이야기를 주고받았고, 준혁의 꿈속에선 더 심각한 상황이 벌어지고 있었다.
나한테 무슨 짓을 한 거야! 그는 떨리는 이를 악물었다. 그때 부엌 쪽에서 유나의 외마디 비명이 들렸다.
비명소리가 거실 소파에 누운 그를 흔들어 깨웠다. 나쁜 꿈이었다. 준혁은 후다닥 몸을 일으켰다.
“유나!”

놈들은 금요일 밤만 되면 피를 요구했다.

불가해한 두려움이 그에게 스며들었다. 주름진 머릿속을 기어 다니는 다족류의 이미지. 유나는 실신하기 직전이었고 그 전에 그가 먼저 미쳐버릴 것 같았다. 뭔가 잘못됐다는 확신이 왔다.

그때 유나가 눈을 번쩍 떴다.

눈물로 가득한 눈, 보고 있으면서도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원통함이 뚝뚝 흘러내리는 눈이었다. 짜릿한 진동이 온몸을 전율시켰다. 그는 완벽하게 괴물이 된 자신을 느끼며 바닥에 널브러진 남자를 향해 걸어갔다.
침대 아래에 칼이 떨어져 있었다. 허리를 숙여 그 칼을 잡았다. 날이 제대로 서 있는 칼.

원래는 이곳도 마을이었다.
소년은 마을이 사라지던 날 처음으로 그 사실을 알았다.

골렘 두 마리는 음흉하게 주위를 둘러봤다.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놈들의 눈에서 하얀 플래시가 터졌다.

소년은 자기가 비명을 지르게 되리란 걸 직감했다. 하지만 비명이 혓바닥 아래까지 치밀어 오른 순간 등 뒤에서 튀어나온 손이 그의 입을 틀어막았다. 그러고는 비명을 되삼키도록 꾹꾹 밀어 넣었다.
그는 시키는 대로 했다.

작가의 다른 작품보기

더보기

작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같은 장르 인기소설

미대생 몸 길들이기
미대생 몸 ..
불꽃남자
신 월드
신 월드
천문
카르딘
카르딘
심재근
마왕과 그녀들의 장소 - 눈꽃편 -
마왕과 그녀..
김대용
은빛의 세계
은빛의 세계
김풍기
샤인루나
샤인루나
BS미르
몬스터 훈련사
몬스터 훈련..
강상호
시간을 찢는 검
시간을 찢는..
간다나

고객별점댓글

별점주고25자평쓰기

* 비방성, 스포일러성 글은 작성자의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별점 아이디 25자평 작성일
댓글이 없습니다.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추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19세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